본문 바로가기
Hobby/Hobby_2 - Motocycle

[DIY정보] 에이프 정비메뉴얼과 배선도

by 와우멍 2020. 6. 3.

*이 글은 제가 다음 에이프 동호회에 16년 3월 19일에 쓴 글을 옮겨온 것입니다.

오래전에 쓴 글을 보다보니, 거기에 담겨있는 그때의 모습과 생각이 보여서 재미있네요 :-)

 

 

날씨가 이제 완전히 풀렸네요.

 

자가정비하시는 분들은 이미 전부 손을 보셨겠지만,

 

혹시 필요하신분들 있을까 싶어서 올립니다.

 

지난 겨울에 슈퍼구글링을 하면서 찾은 에이프 정비메뉴얼 한글판과,

 

어떤분이 정성스레 배선도를 번역하시면서 색깔까지 입힌 배선도 한글판 입니다.

 

겨우내 올분해 조립을 한번 하면서 큰 도움이 되었었는데,

 

다른분들에게도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올립니다.

 

(출처를 밝히고 싶은데, 너무 오래전에 무작위로 찾고 저장해놓은거라 ㅠㅠ

혹시 문제가 있으면 바로 글내리겠습니다. ! )

xz100_20150814051344.pdf
2.58MB

 

 

아래는 1월에 올분해하면서 자가도색하고 완성시킨 직후입니다 허허허

나중에 시간나면 도색작업기도 올리려고 마음은 먹고있는데, 대학원생이란게 생각보다도 너무 시간이 안나는군요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