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Daily-1 방문

[연남동 맛집] 그림같은 케잌이 있는, 딩가케이크

by 와우멍 2021. 1. 29.

안녕하세요 와우멍입니다.

요즘 이것저것 공부하고, 회사일도 바쁘고 하다보니 다녀온 곳들의 후기들이 많이 밀렸네요.. 

 


*본 후기는 직접 비용을 지불하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 아래 요약에 위치와 시간, 간단한 후기가 있으니 기본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시간 아끼세요! 

 - 주관적인 후기와 내, 외부 모습이 궁금하다면 스크롤을 천천히 내려주시면서 봐주세용.

 

연남동의 그림같은 케이크를 파는 그곳, 딩가케이크

 오늘은 연남동에서 이미 유명한 딩가케이크 방문 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딩가케이크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독특한 디자인의 케이크로 이미 인스타 명소 중 하나인걸로 알고있습니다.

 위치도 연트럴파크 따라 산책하다보면 보이는 마당딸린 2층집을 독채로 사용하고 있기에 시선도 확 사로잡기도 하구요, 찾아가는 것도 그리 어려운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저희는 밤에 가서 사진이... ㅠㅠ 화질이 좀 안좋게 나왔지만, 분위기는 더 있어보이지 않나요?ㅋㅋㅋㅋ

 

 내부의 가구들은 뭔가 7~80년대 하이틴 드라마에서 볼법한 가구들과 소품들로 채워져있는데, 색감은 또 알록달록 복고풍이 연상되네요.

  가게 내부 사진을 좀 많이 찍고 싶었는데, 인구밀도가 너무 높아서 어느쪽으로 카메라를 들이대도 사람들이 그득그득 들어오니.... 눈치보여서 찍기가 어려워서 눈을 피해서 이정도밖에 찍지 못했네요..ㅠㅠ

 그래도 분위기가 어떤지는 전달이 되면 좋겠네요!!

이 카페의 색감을 가장 잘 나타내는 곳은 카운터인 것 같습니다.

핑크핑크하면서, 저 쌓여있는 케이크박스도 해리포터와 마법사의돌 영화에서 해그리드가 들고나왔던 것과 비슷한 느낌이 들면서...ㅋㅋㅋㅋㅋ 적어도 저한테는 엄청 복고풍의 느낌이 가득했습니다.

그리고 케이크들!!! 진짜 그림으로 그린듯한 느낌이지 않나요?

일반적인 베이커리에서는 절대 볼수없는 저 색감 ㅋㅋㅋ 자세히 보시면 우측 중간에 있는 레드벨벳케이크는 상판 데코레이션을 피자처럼 꾸며놨습니다. 먹는 재미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있었습니다.

*다른 글들 찾아보면 날마다 준비되는 케잌이 다른 거 같네요. 이러면 더 가봐야 될 거 같은디;; 같은 종류의 케익도 데코레이션을 달리하면서 서빙하네요!! ㅋㅋㅋㅋ

저희는 아이스 카페라떼(6000원)말차라떼(6300원), 체리포렛케이크(8500원)를 주문했습니다.

아무래도 가격은 일반 카페들보다는 조금 센 느낌이 있습니다...

카페라떼말차라떼는 딱히 특색이 있지는 않은 '일반적인 카페라떼와 그린티라떼'였습니다.

 여기 몇번 왔었는데 오늘 고른 케잌이 제일 별로였습니다 ㅠㅠ 케익의 층층 사이에 크림과 함께 박혀있는 체리들이... 칵테일체리? 이어서 개인적으로는 빵과 크림과는 따로노는 그런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하지만 다른 케잌들은 대부분 기대 이상이니 꼭 여러종류 시도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솔직히 인스타감성...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거 같은데, 자리가 불편합니다...

사진에 보이는 쇼파자리를 제외하면 나머지 자리는 정말 불편합니다 ㅠㅠ 그래서 차분히 대화를 나누러 가기에는 맞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기자기한 것을 좋아하시면서, 사진 잘나오는 분위기를 원하면 추천드립니다..!!

 

 

딩가케이크 위치&번호

 -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 잔다리로 93

 - 010 6271 2991

딩가케이크 영업시간

- 오전 11:30 ~ 오후10:00 (일월화수목금) / 11:00 (금,토)

딩가케이크 대표 메뉴

 - 케이크 류: 6,000원 ~ 9,000원

재방문의사 

- 일단 케잌 종류들 다 먹어볼 때까지는 다시 와야겠습니다..!!

댓글